샐러리의 효능을 알아보아요

셀러리는 비타민과 다른 야채보다 유독 많이 포함되어 있으며,
다른 비타민 A, C와 나트륨, 칼슘, 마그네슘, 인 및 조혈 작용을하는 철분 함유되어있다.
단백질을 구성하는 아미노산으로는 감칠맛 성분 인 글루타민산이 가장 많았고,
글리신 사이의 작용을 도와 주며 지방 성간에 이동하는 것을 방지하는
필수 아미노산 인 메티오닌도 비교적 많다.
또한 섬유질도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있다.
생 셀러리 녹즙의 가장 중요한 점은 활성 유기 나트륨을 매우 많이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각종 질병이나 증상에 현저한 효과가있다.

신경을 안정시키고 흥분. 불안을 가라 앉힌다.
셀러리는 피를 맑게하고 신경을 안정시키는 작용이있어
흥분 불안 증세를 가라 앉힌다.
특히 흥분을 잘하거나 사소한 것이라도 얼굴을 잘 붉히는
사람은 평소 셀러리를 자주 먹도록한다.

섬유는 대장에 서식 암 물질을 생성시키는 유해 세균을 흡수하고 배설시킨다.
또한 단백질 분해 과정에서 장내의 유해 물질이 소장을 역류하여 체내에 흡수되어 소화되는데,
섬유질이 이러한 유해 물질을 제거합니다.
따라서 노화, 변비, 암 등을 예방할 수있다.

내장의 활동이 강화되고 기초 체력이 증강되어 혈액이 정화되므로
스태미너와 미용에 효과가 크다.
비타민의 작용으로 신경계의 작용을 둔화시키는 젖산과 팔빈산과 같은 피로 물질이 제거되고,
뇌신경 활동이 순조롭게되므로 정신 노동에 피로와 신경이 날카로 수면을 취하지 없으면 작용하고
피로를 회복시켜 체력을 증진시킨다.
또한 신경통과 관절 질환을 예방할 수있다.

당뇨병, 신경염, 관상 동맥 질환, 각종 결석증의 예방 및 치료 효과가 뛰어나다.
그리고 갱년기 장애, 생리 불순에도 효과가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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