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기닌이 몸에 끼치는 효능

아르기닌은 인간이 생명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20 종류의 아미노산 중 하나입니다.
일반적으로 아미노산은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기 때문에
음식 등 외부로부터 섭취해야하지만.
아르기닌은이 중 비 필수 아미노산으로 분류됩니다.

그러나 아이의 경우는 필요량을 체내에서 합성하기 어렵 기 때문에
필수 아미노산이라는 학자도 있지만,
굳이 보충제로 섭취 할 필요는 없습니다
단백질 식품을 골고루 섭취하면 충분히 보충이되는 성분입니다.

아르기닌은 성장기의 아이들에게 음식에 보충해야하는 필수 아미노산이지만,
어른이되면 체내에서 글루타민산에서 생성되는 비 필수 아미노산입니다.
그러나 생산 능력은 충분하지 않으므로
건강한 몸을 유지하기 위해
간결을 섭취해야한다 준 필수 아미노산입니다.

아르기닌은 필요한 성장 호르몬의 분비에 관여하고 있어요.
아르기닌을 섭취하여 근육을 보수하고 강화하는 작용이 있습니다.

또한 혈관을 넓히는 데 필요한 일산화 질소는
아르기닌으로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운동시에
혈류가 부족했을 때 섭취하면 아르기닌 효능이 있습니다.

그리고 피로의 원인 인 체내의 암모니아를 제거 할 수 있으며,
심한 운동이나 피로 회복에도 아르기닌은 매우 유효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