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싹의 효능을 알아볼까요

보리 새싹은 영양이 뛰어나 정백미의 10 배 이상의식이 섬유를 가지고 있으며
다른 녹황색 채소와 비교해도 비타민과 미네랄 등의
각종 영양소가 균형있게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야채가 부족 때와 식생활이 불규칙한 분에게는 최적의 영양 보조 식품입니다.

보리 새잎에는 시금치에 비해 염분을
몸 밖으로 배출시키는 작용이있는 칼륨이
약 18 배, 뼈를 강하게하는 칼슘이 약 11 배,
신체의 균형을 갖춘 마그네슘이
약 4 배에 훨씬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염증을 억제하는 효과와
체내의 신진 대사를 활성화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기타, 아연과 철분이 면역력을 높여 빈혈 예방에 보리 새싹 효능이 있습니다.

그 밖에도 보리 새잎에는 산화 환원 효소와 과산화수소 분해 효소
지방산 효소 활성 산소를 줄이는 효소, SOD 효소 등의 효소가
풍부하게 들어 있기 때문에 활성 산소가 원인이되는 체내 노화와
생활 습관병을 예방하는 효과도 있다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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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르기닌이 몸에 끼치는 효능

아르기닌은 인간이 생명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20 종류의 아미노산 중 하나입니다.
일반적으로 아미노산은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기 때문에
음식 등 외부로부터 섭취해야하지만.
아르기닌은이 중 비 필수 아미노산으로 분류됩니다.

그러나 아이의 경우는 필요량을 체내에서 합성하기 어렵 기 때문에
필수 아미노산이라는 학자도 있지만,
굳이 보충제로 섭취 할 필요는 없습니다
단백질 식품을 골고루 섭취하면 충분히 보충이되는 성분입니다.

아르기닌은 성장기의 아이들에게 음식에 보충해야하는 필수 아미노산이지만,
어른이되면 체내에서 글루타민산에서 생성되는 비 필수 아미노산입니다.
그러나 생산 능력은 충분하지 않으므로
건강한 몸을 유지하기 위해
간결을 섭취해야한다 준 필수 아미노산입니다.

아르기닌은 필요한 성장 호르몬의 분비에 관여하고 있어요.
아르기닌을 섭취하여 근육을 보수하고 강화하는 작용이 있습니다.

또한 혈관을 넓히는 데 필요한 일산화 질소는
아르기닌으로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운동시에
혈류가 부족했을 때 섭취하면 아르기닌 효능이 있습니다.

그리고 피로의 원인 인 체내의 암모니아를 제거 할 수 있으며,
심한 운동이나 피로 회복에도 아르기닌은 매우 유효합니다.